취미 (Interest)/돈벌기(Money)

[돈버는 앱테크 추천①] 튜브캐시 & 튜브캐시 프로 & 클립다운 & 캐시플러스 (feat. 유튜브 보면서 돈 벌기, 추천인 및 초대코드)

리뷰-리 2024. 7. 31. 18:20
반응형

튜브캐시 & 튜브캐시 프로 & 클립다운 & 캐시플러스 사용 후기

 
그런 생각 안 해보았나요?
유튭 보는 시간을 이렇게 많이 쓰고 있는데
이걸로 조금이라도 돈을 벌 수는 없을까?
 
그것이 현실화된 어플이 있습니다!
 
하지만, 먼저 결론부터 말하면 별로 큰돈은 안됩니다
어플 당 일 년 정도 사용하면 만원 정도 벌 까요? ㅎㅎ
하지만 단순히 이것뿐만 아니라 유용한 기능들이 있기 때문에 쓰는 것이 더 큰 것 같습니다
 
모두 같은 계열이라서 다음 3가지 어플을 동시에 소개합니다~
 

[튜브캐시 TubeCash] - 추천인 : 요섬바디

해당 어플은 안드로이드만 다운 가능합니다
아이폰은 죄송...
[구글 플레이스토어 다운로드 링크]  

 

튜브캐시 - 시청하고 적립하고 - Google Play 앱

동영상 시청 할 때 캐시 적립★

play.google.com

 

해당 어플은 지난 1년 정도 사용했습니다
그냥 대충 해서 모은 포인트 캐시입니다
154,364캐시
중간에 저 행운 룰렛은 어플 지우실 거 아니면 하지 마세요
겨우 모은 캐시가 사라지는 마법을 보실 겁니다

 

우선 해당 추천인을 입력하시면 서로에게 각각 2천 캐시가 적립됩니다
요섬바디
 
사용법은 간단해요
어플 설치 가입 후 자연스럽게 유튭을 보면서 캐시를 모아서 상점에서 구매하면 됩니다
유튜브로 검은 화면을 검색해서 10시간 동영상을 잘 때 돌리는 분들도 있는데요
그렇게 까지 하고 싶지는 않더라고요 ㅎㅎ
아쉽게도 현금 교환은 없어요
저는 네이버페이 1,000원 권 위주로 교환하고 있습니다
현금 비율 12 캐시 = 1원 정도로 보시면 됩니다
1년 모아서 고작 영화관람권 한 장 교환할 정도네요 ㅎㅎ

 

솔직히 돈보다 이 어플을 사용하는 이유는 이 기능 때문입니다
손을 쓰지 않고 영상을 볼 때 무작위로 뜨는 광고 스킵을 해줍니다
이 기능이 없었다면 굳이 푼돈 벌려고 이 어플을 사용하지 않았을 것 같아요
해당 기능이 제대로 작동하지 않는다면 설정에 가서 다시 확인해 보세요~
유튜브뿐만 아니라 네이버 TV, 아프리카 영상들도 광고 스킵을 지원해 주네요

 
 
 
 

[튜브캐시 프로] - 추천인 : 요썸

역시나 안드로이드만 다운 가능합니다
아이폰은 계속 죄송...
위에 튜브캐시와 같은 개발사가 만든 어플인지는 모르겠습니다만
튜브 캐시보다는 평이 좋네요
[구글 플레이스토어 다운로드 링크]  

 

튜브캐시 프로 - 동영상 보고 돈버는어플 - Google Play 앱

평소처럼 동영상 보고 캐시 혜택 받으세요.

play.google.com

역시나 해당 추천인을 입력하시면 서로에게 각각 2천 캐시가 적립됩니다
요썸
 
사용법은 약간 다르면서 간단한데요
해당 어플을 타고 들어가서 유튜브 영상을 보면됩니다
영상 시청 1분마다 튜브 박스를 1개씩 지급해 줍니다
박스 5개가 모일 때마다 캐시로 교환할 수 있고요
최대 500개까지 보관된다고 하니 총 8시간 20분입니다 ㄷㄷ
아무리 많이 봐도 휴대폰으로 하루에 이 정도로 많이 보는 건 쉽지 않을 것 같은데요
그러니 그냥 하루를 마무리할 즈음 한 번에 교환하면 될 것 같습니다
박스 1개당 2 캐시라고 보면 됩니다
풀로 돌린다면 하루 1천 캐시 정도씩 모을 수 있겠네요
 
유튜브뿐만 아니라 유튜브키즈, 유튜브 뮤직도 적용된다고 하네요 

 
모은 포인트 캐시를 가지고 스토어에 가서 사용하면 되는데요
현금 교환 서비스가 있기는 한데...
3만원 = 420,000 캐시 ㅋㅋ
이거 모으려면 1년 반은 걸릴 것 같네요?
이 정도면 그냥 현금 교환 하지 말라는 것 같은데...
그냥 2만 캐시씩 모아서 네이버페이 포인트 같은 것으로 교환하는 것이 가장 효율적일 것 같습니다
이 밖에 뽑기 같은 것들은 어플 지울 거 아니면 그냥 안 해야 하는 거 아시죠?

 
 
 
 

[클립다운 라이트 Clipdown Lite] - 초대코드 : EQlf1QBA

또또 안드로이드만 다운 가능합니다...
아이폰은...
이전까지는 어플을 깔아 두고 그냥 유튜브를 보면 되는 방식이었던 것에 반에
이것은 직접 어플에 들어가서 영상을 봐야 적용돼요
하지만 2가지 강력한 점이 있죠
바로 유튜브 프리미엄에서만 가능했던 광고 없음 기능PIP 모드를 이용할 수 있다
[구글 플레이스토어 다운로드 링크]  

 

클립다운 – 동영상 보고 돈버는 어플, 앱테크, 리워드 - Google Play 앱

포인트 적립을 위한 상자 클릭, 광고는 그만! 동영상을 보면 자동으로 포인트를 적립해드려요.

play.google.com

 
그리고 한 가지 더 다른 점이 있다면 PC에 설치해서도 동일하게 적립이 가능하다는 사실
[PC버전 다운로드 링크]

 

유튜브 음원추출 - 클립다운(clipdown)

유튜브 mp3 음원추출 사이트 - 클립다운으로 유튜브, 데일리모션, 페이스북 등에서 mp3 음원추출이 가능합니다.

www.clipdown.net

 

역시나 해당 초대코드를 입력하시면 서로에게 각각 2천 포인트가 적립됩니다
EQlf1QBA
 
사용하던 유튜브 계정을 연동하여 사용하는 것이기 때문에 불편한 점은 별로 없어요
그리고 매일 출석체크 영상 시청을 통해서 200포인트 정도 씩 받을 수 있습니다
대신 제약이 있어요
영상시청 3분 = 10포인트 (하루 총 100포인트 = 30분 시청) 
30분이면 부담스럽지 않죠?
출퇴근하면서만 봐도 볼 수 있는 시간이에요
그렇게 5천 포인트만 모으면 네이버페이 1,000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현금 비율 5포인트 = 1원

 
이 어플을 역시 사용하는 이유는 바로 이 기능들 때문입니다
위에서 광고 스킵을 해주던 어플들과 달리 이 어플은 그냥 광고 자체가 안 나와요 ㅎㅎ
완전 유튜브 프리미엄 기능이죠
마찬가지로 유튜브 프리미엄 기능인 PIP 모드도 지원해 주기 때문에
영상을 보다가 홈버튼을 누르면 아래와 같이 영상을 보면서 다른 어플들을 사용할 수 있어요
이게 너무 좋아요
하지만 다른 어플들로도 푼돈을 모아야하기 때문에 저는 출퇴근 30분 용도로만 사용합니다 ㅎㅎ
만약 홈버튼을 눌렀는데 저렇게 안 바뀐다면 어플 설정에 가서 해당 기능을 켜줘야 해요

 
 
 
 

[캐시플러스] - 추천인 코드 : Ysome

네... 역시 안드로이드만 다운 가능합니다...
이쯤 되면 그냥 갤럭시만 쓰라는 말이죠?ㅎㅎ
이 어플도 그냥 깔아만 두고서 하루에 한 번 정도 출첵 느낌으로 들어가 주면 됩니다
[구글 플레이스토어 다운로드 링크]  

 

캐시플러스 - 일상에서 돈버는 앱 - Google Play 앱

폰을 사용하는 일상속에 캐시가 적립됩니다

play.google.com

역시나 해당 추천인 코드를 입력하시면 서로에게 각각 10,000 캐시가 적립됩니다
Ysome
 
커 보이죠?
하나도 안 커요 ㅎㅎ
1년 정도 모아서 고작 1만 5천 원짜리 구글 기프티콘 하나 구매했네요 ㅎㅎ
현금 비율은 120 캐시 = 1원 정도
현금 교환도 되긴 하는데요 
3만원 = 360만 캐시... 
1년간 미친 듯이 해야 모을 듯합니다 ㅎㅎ
그래서 전 그냥 맘 편히 하고 소소하게만 하고 있습니다
 

 

좀 더 빨리 캐시를 모으려면 마일리지 앱 관리를 통해서 사용하는 어플들을 전부 표시해야 하는데요
저는 혹시 몰라서 금융 관련된 어플들을 제외하고는 전부 체크해 두었습니다
저는 계속 알람 뜨는 게 귀찮아서 그냥 아침에 켜서 출첵 한번 해주고 바로 차단해 놓습니다
그렇게 해도 다음날 다시 켜면 적립이 되어있더라고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