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보려고 정리하는 극J 블로그 - 리뷰리

[경기도 하남 신상 카페 추천] 카페 아리온 - 통유리창으로 즐기는 묘지뷰? ㅎㅎ (feat. 2023년 11월 오픈) 본문

국내여행(Korea Travel)/먹거리 (Food)

[경기도 하남 신상 카페 추천] 카페 아리온 - 통유리창으로 즐기는 묘지뷰? ㅎㅎ (feat. 2023년 11월 오픈)

리뷰-리 2023. 12. 26. 13:59
반응형

업체 등록사진 첨부

하남 카페 아리온

 

눈이 내린 화이트 크리스마스 당일

지난번 와이프와 지나가다 발견했던 이 카페가 문득 생각이나 방문해 보았습니다

 

카페 아리온

주소 - 경기 하남시 덕풍동 564-11

우편번호 12981

영업시간 - 매일 10:00 ~ 24:00(23:30 라스트오더)
연락처 - 0507-1416-0790

단체 이용 가능, 무선 인터넷, 남/녀 화장실 구분, 주차

[네이버 지도 링크]

 

카페 아리온 : 네이버 지도

방문자리뷰 71 · 블로그리뷰 11

m.place.naver.com

 

결론부터 말하자면 인테리어에 꽤 공을 많이 드린 카페였습니다

 

주차장에 들어서는 순간부터 오~ 했네요

흙밭에 이렇게 바닥을 깔아주어서 아주 깔끔했어요

비가 와도 괜찮을 거 같아요~

주차공간도 넉넉했고요

조경으로 주차라인을 구별해 놓은 것도 좋은 아이디어 같아요

날이 풀리고 꽃이 피면 더 이쁜 주차장에 될 거 같아요 ㅎㅎ

 

입구에 들어서는 순간부터 아주 블링블링합니다

샹들리에 장식이 상당히 고가로 알고 있는데 층별로 이렇게 인테리어 해놓았더라고요 ㄷㄷ

 

화장실은 남(3층) / 녀(2층) 구분돼 있고, 다이슨 핸드 드라이까지 설치해 두었어요 ㄷㄷ

 

엘리베이터도 이렇게 통창으로 되어있어서 답답하지 않고 좋았습니다

유리창 관리만 깨끗하게 유지해 준다면 아주 좋은 선택인 거 같아요

 

주문은 2층에서 하고, 실내 좌석들이 있습니다

전면이 통유리창으로 되어있어서 뻥 뚫린 기분이었어요

난방도 아주 빵빵하게 틀어놓았고요

생각보다 그리 큰 대형카페 규모는 아니었습니다

중형카페 정도 되는 거 같아요

3층은 반 루프탑, 반 실내 카페였는데요

그냥 3층까지는 전부 실내로 했으면 어땠을까 싶기도 했어요

4층은 루프탑인데 날이 풀리면 좋을 거 같습니다

저 바깥으로는 뒷산에 묘지들이 있더라고요 ㅎㅎ

묘지 뷰를 가지고 있는 카페는 또 처음인 거 같네요

그래도 전망이 확 트여있어서 보기 나쁘지는 않았어요

 

케이크 주문을 할 때는 옆에 버튼을 눌러서 직접 꺼내야 했어요 ㅎㅎ

버튼을 누르면 저렇게 문이 열리고 알아서 닫히네요

빵들도 생각보다 여러 종류가 있었어요

아쉬운 점이 있다면 역시 가격이겠죠

요즘 웬만한 카페들이 다 그렇다만 빵 가격들 역시 꽤 나갔어요

웬만한 베이커리 카페 빵들보다 비싸다고도 느꼈습니다

빵뿐만 아니라 모든 가격들이 전반적으로 비싸게 느껴졌어요

아무래도 유일하게 아쉬운 점이었다고 할 수 있겠네요

 

그래도 기왕 왔으니 먹어봐야죠

와이프와 치즈케이크와 유자차 & 녹차라떼를 한잔 마시며 시간을 보냈습니다

 

와이파이는 각 층 엘리베이터 옆에 이렇게 안내되어 있습니다

 

다음엔 브런치를 한번 먹으러 와봐야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