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보려고 정리하는 극J 블로그 - 리뷰리

[커플 게임 강력 추천] It Takes Two 설치 방법 및 솔직 후기 (feat. 태교 게임? ㅋ) 본문

연애 (Date, Go out)

[커플 게임 강력 추천] It Takes Two 설치 방법 및 솔직 후기 (feat. 태교 게임? ㅋ)

리뷰-리 2024. 6. 3. 15:58
반응형

It Takes Two 

와이프와 결혼 전부터 꼭 한번 같이 플레이해보고 싶었던 게임이었는데요

첫째 출산 후에는 절대로 못할 것 같은 생각이 들던 와중에 할인 소식을 보고 과감하게 질렀습니다

그리고 태교 게임으로 즐겼네요 ㅎㅎ

 

PS4 잇 테이크 투 한글판

COUPANG

www.coupang.com

 

@무조건 50% 이상 할인 구매!

스팀 or 에픽게임즈 모두 게임 구매가 가능한데요

정가 44,000원으로 가격이 저렴하지는 않아요 ㄷㄷ

하지만 출시한 지 대략 3년이 넘은 게임이어서 자주 반값 이상 할인을 하고 있습니다

1회성 게임이니 즐겨찾기 해두었다가 최소 반값 이상 할인을 할 때 구매하는 것을 권합니다

 

@설치 및 실행 방법

우선 어디에서 구매를 하시든지 함께 플레이할 두 분 모두 무조건 EA 계정이 있어야 합니다

아래 EA 홈페이지에서 회원 가입 후 해당 PC에 EA app을 다운로드하세요 

[EA app 다운로드 링크]

 

EA app 다운로드 – 차세대 PC 게이밍 플랫폼 - Electronic Arts

EA app을 다운로드하고 친구들과 연결하여 최신 RPG, 슈팅 게임, 스포츠 비디오 게임 등을 플레이하세요.

www.ea.com

 

그다음 게임을 구매한 스팀이나 에펙 게임즈에 아래와 같이 계정 연동을 해주어야 합니다

 

그리고 아래와 같이 친구추가를 통해서 상대방을 추가해 주세요

여기까지 해놓아야 게임 초대가 가능합니다

 

앞에서도 말했다시피 이 게임은 한 명만 구매를 하면 두대의 컴퓨터에서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구매하지 않은 나머지 한 명은 아래와 같이 친구패스를 통해서 설치하시면 됩니다

게임 용량이 꽤 있는 편이니 꼭 남은 공간이 넉넉한 하드에 설치해야 합니다

 

두 컴퓨터에 모두 설치 후 구매한 분이 게임을 실행하여 아래와 같이 온라인 플레이로 들어갑니다

 

그리고 친구 초대를 누르면 EA 계정을 통해서 친구 목록이 나옵니다

여기서 초대를 누르면 해당 친구에게 메시지가 오는데요

초대 메시지를 통해서 게임을 실행시키면 자동으로 플레이어 2 란까지 들어가집니다

그렇게 플레이하시면 끝~

 

 

@솔직 후기

가볍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어드벤처 게임입니다

어떻게 이 제한적인 컨트롤 시스템을 가지고 이렇게 다양한 방식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만들어 놓았는지 새로운 스테이지를 접할 때마다 감탄하며 플레이했습니다

 

퍼즐, 레이싱, 슈팅, RPG, 대전 격투 등 거의 모든 게임적 요소들을 아기자기하게 접목시켜 놓았어요 ㅎㅎ

귀엽고 기발한 아이디어들을 보면서 와이프와 함께 정말 많이 웃으며 플레이했네요

제가 크게 웃었던 장면들 위주로 게임 장면들을 캡처해 보았습니다 

아마 플레이해 보시면 왜 웃기는지 동감하실 거예요 ㅋㅋㅋ

평소 PC게임을 거의 즐기지 않는 와이프도 이 게임은 할만하다며 곧 잘 플레이해 주었어요

(폴가이즈 Fall Guys도 어렵다고 금세 포기한 사람이거든요... ㅎㅎ)

 

총 플레이 타임은 16시간 정도가 걸렸습니다

짧다면 짧고 길다면 긴 시간이었어요

막히지 않고 플레이한다면 아마도 10시간 초반대로 클리어 가능할 겁니다

주말에 한 번씩 2~3시간 정도 플레이해서 대략 2달 가까이 플레이했네요 ㅎㅎ

 

난이도는 어렵지 않은 편이었어요

게임의 후반부로 갈수록 오히려 초중반부보다 쉽게 느껴졌습니다

인 게임 내 설명이 친절하지는 않은 편이라서 처음에는 좀 헤매었지만 직접 돌아다니며 몇 번 플레이해 보니 금세 적응돼서 충분히 둘이서 머리 맞대고 헤쳐나갈 수 있었어요

총 플레이 시간 내내 공략은 딱 한번! 보았네요ㅎㅎ

공략은 유튜브에서 풀타임 플레이 영상을 찾아보시면 됩니다 

그만큼 심하게 막히는 곳 없이 우리 힘으로 깨나 갈 수 있었습니다

어떤 구역에서는 제가, 또 어떤 구역에서는 아내가 해결법을 찾아가며 재미있게 즐겼어요

 

남성 캐릭터가 주로 서포트하는 역할이고, 여성 캐릭터가 좀 더 컨트롤을 요구하는 일이 많았는데요

혹시나 여자분이 이런 PC게임에 약하다면 캐릭터를 반대로 골라서 플레이해 보는 것을 권합니다 ^^

아니면 어려운 부분들을 남성분이 대신 플레이 해준다면 더 빨리 클리어하실 수 있을 거예요 ㅎㅎ 

 

재미있는 여러 게임 방식과 한 편의 애니메이션 같은 감동적인 스토리까지

두 마리 토끼를 한 번에 잡은 게임

It Takes Two

연인 사이, 친구 사이, 부부 사이 모두에게 자신 있게 추천드립니다

(기왕이면 이성친구끼리 하세요~ ㅋㅋ)

 

모두 즐겜하시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