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보려고 정리하는 극J 블로그 - 리뷰리

[안성 카페 추천] 배꽃길61 솔직 후기 (feat. 4월 안성 데이트의 이유 2024.04.14 방문) 본문

국내여행(Korea Travel)/먹거리 (Food)

[안성 카페 추천] 배꽃길61 솔직 후기 (feat. 4월 안성 데이트의 이유 2024.04.14 방문)

리뷰-리 2024. 5. 5. 07:57
반응형

배꽃길61 솔직 후기

 

이 카페가 4월 안성 데이트를 하기로 결정한 이유입니다

안성에 이렇게 배밭이 많은지 이번에 처음 알았네요

1년간 배꽃이 피기만을 기다렸습니다

 

해당 인스타를 통해서 배꽃 현황을 확인하면 됩니다

https://www.instagram.com/baekkotgil61/

 

*배꽃길61

10:30 - 19:00 (18:30 라스트오더)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0507-1366-8675

[네이버 지도 링크]

 

배꽃길61 : 네이버

방문자리뷰 324 · 블로그리뷰 508

m.place.naver.com

 

 

가게 앞에 주차를 하는데요

공간이 많지는 않은 편이에요

주말 방문 시 주차가 많이 복잡할 수 있습니다

소금빵 990원 현수막이 눈에 확 들어오네요

솔직히 이렇게 저렴하게 빵을 파는 곳인지는 모르고 왔습니다

들어서는 입구부터 배꽃이 맞이해 주네요

혹시 모르니 먼저 자리를 잡기로 하고 둘러보았습니다

 

 

생각했던 것 보다도 훨씬 더 잘 꾸며져 있더라고요

과수원을 이렇게도 꾸며서도 카페를 할 수가 있구나 싶었습니다

야외 자리뿐 아니라 실내 좌석도 충분히 있었어요

오전에는 야외, 더워지는 오후에는 실내로 자리를 잡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이 카페에 좋은 점 한 가지

이렇게 야외에 흡연석이 따로 마련되어 있다는 것이었습니다

담배를 안 피우는 사람에게는 당연히 아예 금연 카페가 더 좋겠지만

그래도 모두를 위해서 이렇게 배려해 놓은 부분은 좋다고 느껴졌어요

 

 

야외에 먼저 자리를 잡고 나서 주문을 하러 왔습니다

가격대가 전반적으로 적당하다는 생각이 들었네요

배음료 하나와 일반 커피 그리고 아이스크림을 하나 주문했습니다

소금빵을 먹어보고 싶었는데 

점심 이후에 방문하니 이미 모두 소진되고 없더라고요 ㅎㅎ

주말에는 오전 방문을 해야 디저트까지 맛볼 수 있는 것 같았습니다

혹시라도 궁금하신 분들은 택배로도 받아 볼 수 있으니 아래 링크에서 구매해 보세요

 

배꽃길61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배꽃길61체험,상품판매

smartstore.naver.com

 

 

이렇게 미니 과수원 바구니에 담아서 주네요 ㅎㅎ

귀엽네요

 

 

 

이곳에 또 다른 좋은 점은 아이들이 체험해 볼 수 있는 프로그램이 많다는 것이었습니다

여러 가지 체험을 미리 예약 후 방문하시는 분이 많았어요

자세한 사항은 아래 홈페이지에서 참조하세요~

 

[배꽃길61 - 홈]

경기도 안성시 대덕면 배꽃길61

baekkotgil61.modoo.at

 

 

꽃구경도 하고 광합성도 하면서 기분 좋게 커피 한잔했던 만족스러운 시간이었습니다

 

마지막으로 배꽃 클로즈업으로 마무리~

 

반응형